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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니관광호텔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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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27 21:44 조회2,65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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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전주 로니관광호텔의 서비스 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호텔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조 본 약관의 목적 및 적용

2조 서비스 약관의 적용

3조 성명 등의 명시

4조 숙박 등록 절차

5Check in Time / Check out Time

6조 요금의 지불

7조 환불 및 취소규정

8조 숙박책임

9조 숙박거절의 경우

10조 객실 키 카드 인수 및 반납

 

1조 본 약관의 적용

1. 당 호텔이 체결하는 숙박계약 및 여기에 관계되는 계약은 호텔이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요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는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2조 서비스 약관의 적용

호텔의 모든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이 약관을 적용하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3조 성명 등의 명시

1. 숙박자의 성명, 성별, 국적

2. 기타 당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4조 숙박 등록 절차

투숙객은 숙박 당일 당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다음 사항을 당 호텔에 등록하여 주십시오.

1. 3조 제1항의 사항

2. 외국인에 대해서는 여권번호 및 사증종류, 한국도착 날짜

3. 내국인에 대해서는 생년월일

4. 출발날짜

5.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기타 정보

 

5Check in Time Check out Time

1. Check in Time은 오후 3시 입니다.

2. Check Out Time은 오전 11시 입니다

3. 오후 3시까지 Check Out Time을 늦출 경우 시간당 10,000원 추가로 청구됩니다.

4. 오후 6시까지 Check Out Time을 늦출 경우 객실요금의 50%가 추가로 청구됩니다.

5. 오후 6시 이후에 Check Out하는 경우에는 1실의 객실 요금이 청구됩니다.

 

6조 요금의 지불

1. 요금의 지불은 대한민국 통용화폐와 당 호텔에서 인정하는 여행자 수표, 쿠폰 또는 신용카드에 의해 숙박고객의 출발 시 또는 당 호텔에서 요구했을 시에 당 호텔 프런트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 개인 수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2. 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숙박 요금이 청구됩니다.

3. 스위트 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 요금은 2인기준이며 투숙인원이 추가될 경우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4. 침구를 추가할 경우 추가요금이 부가 됩니다(krw 20,000원 세금 봉사료 포함)

 

7조 환불 및 취소규정

1. 고객이 확인되지 않거나 숙박 날짜에 취소하는 경우 1박 요금이 보장된 예약에 대해 부과됩니다.

2. 예약 취소 및 변경은 7일 전에는 100%환불 6~3일전 70% 환불 됩니다.

3. 예약 2일 전 30% 부과, 전 일 50% 부과, 이후 취소 및 변경 시 1박 요금이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

 

8조 숙박책임

1. 당 호텔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투숙객이 당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숙박등록을 하였을 시와 객실에 안내 되었을 시 중 먼저 행위가 이루어진 시점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 투숙객이 객실을 퇴실 하였더라도 이상이 있을 시에는 책임은 지속 됩니다.

2. 숙박자가 당 호텔 안에 제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예기된 사고에 관해서는 당 호텔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당 호텔은 숙박예약 보증 후 투숙객에게 객실 제공을 못할 경우에는 동일 동급 또는 더 나은 숙박 시설로 보상합니다.

 

9조 숙박거절의 경우

당 호텔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숙박신청이 이 계약에 의하지 않은 경우

2.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

3. 숙박을 하고자 하는 고객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4.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5. 숙박에 관하여 불필요한 보상을 요구할 경우

6. 애완용 동물, 위험약물, 폭발물 또는 무기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7.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을 응할 수 없는 경우

8.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10조 객실 키 카드 인수 / 반납 및 분실 시 처리

1. 투숙객은 등록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객실 키를 인수하여 퇴실 시에는 요금지불과 함께 프런트 직원에게 키 카드를 반납해야 합니다.

2. 투숙객은 투숙 중 객실키를 분실 하였을 시 지체 없이 프런트 데스크에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3. 투숙객이 객실 키를 소지하고 체크아웃 할 경우 지체 없이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히 호텔로 반송하여야 합니다.

4. 키 분실료로 소정의 금액을 청구 합니다.

 

부칙1. (시행일) 이 약관은 2019년 11일부터 시행합니다.

문의사항이나 불편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라도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정보 관리자 : 오치홍

* 전화 : 063-281-1000

* 팩스 : 063-281-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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